영화&드라마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TOP 10

지식전파상 2021. 1. 11. 15:46
반응형

                     

 넷플릭스 추천 드라마 10

 

정해진 시간에 드라마를 보기가 힘이 들어 주로 완결된 후에 넷플릭스에서 찾아서 보고 있습니다.

중간에 보다가 놓치거나 기억에 남는 드라마를 다시 보기도 하고 최근에 방영한 드라마나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신신한 소재의 외국 드라마도 즐겨보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와 넷플릭스에서 시청순위가 높은 드라마를 위주로 추천해드리겠습니다. 

 

 

1 넷플릭스 외국 드라마 추천

 

 

2.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추천

 

 

- 추천 드라마 스포 X -

 

1. 넷플릭스 외국 드라마 추천

셜록 

시즌4

출연 : 베너딕트 컴버배치, 마틴 프리먼, 우나 스텁스

등급 : 15세 관람가

국가 : 영국

기본정보 : 아서 코넌 도일 경의 인기 추리 소설을 새롭게 재해석한 작품. 괴짜 명탐정 셜록이 단서를 찾아 현대의 런던 거리를 배회한다.

 

시즌1부터 시즌4까지 정주행 한 드라마로 잘생김을 연기하는 베너딕트 컴버배치의 괴짜 연기가 매력적입니다. 셜록과 존 왓슨 박사의 사건 해결 과정을 보면서 천재적인 모습과 인간적인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모리아티와의 대결은 흥미진진해서 눈을 떼지 못하고 본 기억이 나네요. 시즌4까지 세 번정도 본 것 같은데 넷플릭스에서 볼 만한 드라마나 영화를 찾지 못할 때 한번 더 볼 예정입니다.

 

 

브리저튼

시즌1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출연 : 아조아 안도, 줄리 앤드루스, 로레인 애슈본

국가 : 미국

기본정보 : 진실한 애정과 끈끈한 유대로 맺어진 브리저튼 가문의 8남매. 그들이 런던의 상류사회에서 사랑과 행복을 향한 여정을 떠난다. 줄리아 퀸의 베스트셀러 소설 시리즈 원작

 

한국에서의 콘텐츠 순위가 높아 호기심에 보기 시작한 드라마로 현재 5회까지 보고 있습니다.

공작의 여인의 원작으로 브리저튼 가문의 다프네가 런던 사교계에서 여왕에게 간택을 받으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1800년대의 영국을 배경으로 다양한 볼거리로 눈이 즐겁고 크고 작은 해프닝을 거쳐 결혼까지 하게 되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시즌2를 기다리며 마지막 회까지 정주행 해야 할 것 같네요.

 

 

종이의 집

시즌4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출연 : 우르술라 코르베로, 알바로 모르테, 이치아르 이투뇨

국가 : 스페인

기본정보 : 1명의 천재, 8명의 공범, 철저히 준비한 세기의 강도.

스페인 조폐국에서 인질극까지 벌인 이들은 과연 포위 경찰을 따돌리고 거액의 돈과 함께 달아날 수 있을까?

 

꾸준히 인기 있는 콘텐츠로 한국에서 리메이크 예정인 종이의 집은 영화 수준의 스케일을 자랑합니다.

배우들의 섬세한 감정연기와 배경으로 들리는 음악도 귀를 즐겁게 해 주고 스토리의 구성도 좋은 것 같습니다. 시즌2까지 보고 잠시 쉬는 중인데 마지막 시즌 공개 예정이라고 하니 그전에 다시 봐야 할 것 같네요.

 

 

프리즌 브레이크

시즌5

등급 : 15세 관람가

출연 : 웬트위스 밀러, 도미닉 퍼셀, 아마우리 놀라스코

국가 : 미국

기본정보 : 형이 억울하게 살인 누명을 쓰고 수감되자 구조 공학자인 주인공은 익명 놓은 폭스 리버 주립 교도소에서 형을 탈옥시키기로 결심한다.

 

주인공 마이클 스코필드는 한국에서 석호필로 한때 유명했습니다. 억울한 누명을 쓴 형을 탈옥 시기키 위해 교도소 설계에 참여했던 주인공이 탈옥에 필요한 정보들을 몸에 새기고 강도짓으로 형 링컨과  같은 교도소에 수감되면서 일어나는 내용의 이야기입니다. 누명을 씌운 자들이 누군인지 누가 적인지, 매 순간 긴장을 늦출 수 없어 더 흥미진진한 드라마인 것 같습니다.

 

 

빨간 머리 앤

시즌3

등급 : 12세 관람가

출연 : 에이미베스 맥널티, 제럴딘 제임스, R.H.톰슨

국가 : 캐나다

기본정보 : 마음에 불꽃을 품은 여자아이 앤. 나이 든 오누이의 초록지붕 집에 발을 들이게 된다.

커스버트 남매와 낯선 고아 소녀가 가족이 되고 성장하는 과정을 그려낸 시리즈.

 

루시 몽고메리의 원작 소설로도 유명한 빨간 머리 앤의 내용은 모르시는 분이 없을 것 같습니다.

흥미진진하면서도 가슴 따뜻한 드라마로 호기심과 열정 가득한 주인공 앤과 주변 인물들의 성장과정을 지켜보는 재미도 있는 것 같습니다. 

 

 

 

2. 넷플릭스 한국 드라마 추천

슬기로운 의사생활

12부작

출연 : 조성석, 유연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기본정보 : 탄생과 죽음이 공존하는, 인생의 축소판이라고 불리는 병원에서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유쾌하지만 가슴 뭉클하고 웃기지만 먹먹함을 주는 드라마로 시즌2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악역이 없고 시원한 전개로 의학 드라마지만 결코 무겁지 않고 코믹하기까지 합니다.

요즘같이 우울한 시기에 마음 편하게 볼 수 있는 드라마로 ost마저도 힐링이 되는 멋진 드라마입니다.

 

 

경이로운 소문

시즌1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출연 : 유준상, 조병규, 김세정, 염혜란

기본정보 : 문 닫고 가자! 낮에는 국숫집 직원, 밤에는 악귀를 때려잡는 사냥꾼.

이승과 저승을 오가는 카운터들의 세계에 경이로운 소년, 소문이 들어온다. 동명의 인기 웹툰 원작.

 

넷플릭스 오늘 한국에서 콘텐츠 순위 1위라고 해서 찾아보았습니다.

웹툰이 원작으로 OCN 최초 시청률이 10%의 벽도 넘었다고 합니다. 아직 보지는 못했지만 포털사이트에서 기사로 많이 접했는데 요즘 흥행을 하고 있는 드라마가 확실한 것 같습니다.

포스팅 이후에 저도 1화부터 정주행을 해볼까 합니다.

 

 

개인의 취향

16부작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출연 : 손예진, 이민호, 왕지혜, 류승룡, 김지석

기본정보 : 엉뚱녀 개인의 우아한 집에 머물기 위해 게이 행세를 하는 남자. 개인은 이 새로운 룸메이트를 만나면서 사랑에 대한 관점을 완전히 바꾸게 된다.

 

로맨스물로 순수하고 맑은 개인과 고택인 상고제에 들어가기 위해 게이 행세를 하는 진호가 한 집에 살게 되면서 일어나는 내용입니다.

엉뚱 발랄하고 상큼한 손예진 님과 오글거리긴 하지만 멋진 이민호 님의 케미가 좋았던 드라마로 기억이 되네요. 특히 류승룡 님의 게이 연기는 정말 신의 한 수였습니다.

 

 

스위트홈

시즌1

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출연 : 송강, 이진욱, 이시영, 이도현

기본정보 : 세상을 차단하고 방 안에 틀어박힌 10대 소년. 현수가 세상 밖으로 나온다.

인간이 괴물로 변했다. 그래도 살아야 한다. 아직은 사람이니까. 이웃들과 함께 싸워야 한다.

 

포털사이트에서 기사를 보고 찾아서 보게 되었는데 밤에 불 끄고 보다가 무서워서 혼났습니다.

원작이 웹툰으로 배우님들의 연기가 호평을 받고 있는 드라마로 해외에서도 인기가 늘고 있다고 합니다.

신선한 소재의 드라마로 끝까지 보고 싶은데 생각보다 기괴하고 징그러워서 일단 보류 중입니다.

무섭고 다크하고 긴장감 넘치는 드라마가 취향이신 분들이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힘쎈여자 도봉순

16부작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출연 : 박보영, 박형식, 지수, 심혜진, 유재명

기본정보 : 선천적으로 놀라운 괴력을 타고난 봉순. 불의에 맞서고 정의를 위해 싸우는 이 의리녀에게 얽히고설킨 삼각관계가 벌어진다. 봉순은 정의도 지키고 사랑도 지킬 수 있을까.

 

유치하지만 재미있고 웃기지만 가슴 뭉클한 힘쎈여자 도봉순은 선천적으로 타고난 괴력을 숨기고 사는 도봉순과 항상 목숨을 위협받는 게임회사 대표 안민혁과의 알콩달콩 사랑이야기로 로맨스, 추리, 코믹 등 다양한 장르의 드라마입니다.

임원희 님과 김원해 님의 코믹 연기가 재미있었던 기억이 아직도 나네요.

가볍고 웃기고 유쾌한 드라마를 보고 싶으시다면 추천을 해드리고 싶습니다.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 드라마를 기본정보와 함께 추천해보았습니다.

아직 보지 못한 드라마나 중간에 쉬고 있는 드라마가 있어서 저도 넷플릭스에서 열심히 달려야겠네요.

혹시라도 추천 드라마 중 취향에 맞는 드라마가 있으셨다면 즐겁게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