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

토렌트 인기순위 사이트 추천 ( 2022년 09월 08일 )

지식전파상 2021. 1. 29. 12:32
반응형

토렌트인기순위사이트추천

 

토렌트 인기순위 사이트 BEST 10 추천하기 ( 2022. 09. 08업데이트 )

 

토렌트 사이트 중 간단한 정보와 함께 활발하게 운영 중인 사이트 10곳을 추천해드릴까 합니다.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 사이트와 검색을 많이 하시는 사이트 중에서 인기순위를 정해보았는데 개인적인 기준이므로 크게 의미는 없는 것 같습니다. 대부분 토렌트 사이트의 정보는 거의 동일하기 때문에 그냥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토렌트의 정보량과 빠른 업데이트, 자료를 찾기 편리한 사이트를 중심으로 되도록 주소가 자주 변하지 않는 사이트를 인기순위에 넣었습니다.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자료를 찾을 수 있는 사이트이므로 광고는 그냥 애교로 넘기기로 하겠습니다.

 

매주 업데이트 예정이지만, 수시로 접속 유무를 확인할 생각입니다. 

접속이 되지 않는 사이트는 제 능력 안에서 새로운 주소를 찾아볼 생각이고 혹시라도 찾지 못한다면 다른 사이트로 대체됩니다.

 

인기 토렌트 사이트의 추천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검색을 많이 하시는 토렌트 사이트 중 회원가입 없이 이용 가능하고 토렌트의 정보량과 최신 정보가 많은 곳, 마그넷을 함께 사용할 수 있고 업데이트가 꾸준한 사이트, 다운로드 속도가 빠르고 자료를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운영기간이 비교적 긴 곳으로 기준을 정하고 추천을 해드리겠습니다.

 

대부분의 사이트에는 광고가 있습니다. 민망한 광고가 크게 많은 곳이 아니라면 신경을 쓰지 않는 편입니다. 

 

인기 토렌트 

토렌트큐큐

https://torrentqq220.com  썸네일을 제공하며 자료를 찾기 편리하고 이용자수가 많은 사이트

 

 

토렌트다이아

https://torrentdia51.com 다운로드 속도가 빠르며 자료를 찾기 편리하고 업데이트가 빠름

 

 

토다와

https://www.todawa83.top/home.php 사이트 속도가 빠르고 자료를 찾기 편리하게 정리되어 있음

 

 

토렌트씨

https://torrentsee126.com 최신자료의 업데이트가 빠르고 자료를 찾기 편리하게 정리되어 있는 사이트

 

 

토렌트알지

https://torrentrj53.com  다운로드 속도가 비교적 빠르며 자료찾기가 편리한 사이트

 

 

토렌트제이

http://torrentj73.com 최신정보의 업데이트가 빠르고 자료찾기가 편리함

 

 

토렌트모바일

http://torrentmobile65.com  포스터를 제공하며 인기자료, 최신자료등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

 

 

토렌트티티

https://torrenttt40.com  메뉴의 세분화로 자료를 찾기 편리함

 

 

토렌모드

https://torrentmode8.com 썸네일을 제공하며 최신자료, 자료찾기가 편리한 사이트

 

 

토렌트봇

https://torrentbot46.com 자료찾기가 편리함

 

 

토렌트는 사용법을 알고 이용하면 비교적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원하는 자료를 쉽고 간단하게 다운로드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모바일에서도 이용자의 수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모든 창작물에는 저작권이 있고 저작권이 있는 파일 다운로드 시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자칫 곤란한 상황이 생길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또 파일 다운로드 시 바이러스에 노출이 될 수도 있고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다른 이용자에게 파일을 제공하는 역할을 할 수도 있으므로 항상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흔적 파일 삭제와 시드파일 자동 삭제 설정하기

 

기본 파일을 제외한 흔적 파일 즉 시드파일이 PC에 남아있을 경우 용량을 차지하기도 하고 자신도 모르는 사이 다른 이용자에게 파일을 제공하고 공유하는 역할하는 할 수 있으므로 바로 삭제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렌트에서 기록을 삭제하셔도 흔적 파일이 남아있습니다.

 

 

 

1. 시드파일 삭제 방법

 

① 시작 -> 실행 또는 단축키 윈도우키 + R을 클릭합니다.

%appdata%을 입력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② 아래와 같이 utorrent가 보이면 클릭을 합니다.

 

③ 빨간 네모의 파일은 기본 파일이므로 삭제하시면 안 됩니다.

나머지 파일 ( torrent파일 ) 이 흔적 파일 즉 시드파일이므로 삭제하시면 됩니다.

 

2. 자동으로 시드파일 삭제 설정하기

 

토렌트 실행 -> 옵션 -> 설정 -> 고급설정에서 화면을 아래로 내리시면 gui.default_del_action이 보입니다.

 

기본 설정 값이 0이 되어있는데 아래에서 원하시는 값을 입력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0 : 토렌트 주소 파일, 다운로드한 파일 유지

 

1 : 토렌트 주소 파일 삭제, 다운로드한 파일 유지 ( 흔적 삭제 )

 

2 : 토렌트 주소 파일과 다운로드한 파일 모두 삭제 ( 흔적, 받은 파일 모두 삭제 )

 

 

위와 같이 토렌트 사이트 인기순위와 토렌트 파일 삭제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요즘처럼 집콕의 시간이 길어짐에 넷플릭스, 왓챠, 티빙 등 다양한 OTT 플랫폼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적당한 가격으로 국내외 영화나 드라마, 예능 등을 시청할 수 있고 바이러스의 노출이나 저작권 문제, 개인정보 유출의 걱정 없이 시청이 가능합니다.

다만 찾으시는 영화나 드라마의 정보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토렌트를 사용함에 불편한 마음이 드신다면 자신에게 맞는 OTT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