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정보

스타벅스 e카드 잔액이전

지식전파상 2021. 1. 27. 15:17
반응형

 

스타벅스 e카드는 현금으로 사용할 수 있어서 음료뿐 아니라 MD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금액별로 구입이 가능해 부담스럽지 않고 실물 카드뿐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바로 구매가 가능해 선물용으로 좋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저는 선물 받은 스타벅스 카드는 주로 어플에 등록 후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페이 기능으로 지갑을 쓰지 않고 있어서 실물 카드로 들고 다니기가 귀찮기도 하고 프리퀀스나 사이렌 오더, 무료쿠폰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 등록된 카드로 음료 결제시 별 적립을 받으실 수 있고 개인컵을 이용하시면 에코 별 적립도 가능합니다.

 

선물 받은 카드를 바로 등록을 해서 쓰다 보면 애매하게 금액들이 남을 때가 있고 여러 개의 카드가 눈에 거슬려 하나로 모으고 싶어 지는데 잔액 이전을 통해 하나의 카드로 합치기가 가능합니다.

잔액 모으기는 어플에서 간단하게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카드 잔액 모으는 방법 알아보기

e카드의 잔액을 이전 후에 카드 삭제가 가능합니다. 

 

1. 스타벅스 어플에 접속 후 아래와 같이 card를 터치합니다.

 

 

2. 잔액을 옮기고 싶은 카드를 고른 후 아래와 같이 분실신고/잔액 이전을 터치합니다.

 

 

3. 환불 및 잔액 이전은 분실신고 후 진행을 할 수 있으므로 신청하기를 터치합니다.

 

환불은 최종 충전 후 합계 60% 이상 사용된 경우에만 가능하고, 60% 미만 사용 시에는 잔액 이전만 가능합니다.

 

4. 아래와 같이를 터치합니다.

 

5. 분실신고가 완료가 되었으므로 아래와 같이 잔액 이전을 터치합니다.

 

 

6. 잔액을 이전할 카드를 터치합니다.

 

7. 를 터치하면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인증번호가 발송이 됩니다.

 

8. 인증번호는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확인을 터치합니다.

 

9. 아래와 같이 확인을 터치하시면 본인 확인 및 잔액 이전이 완료됩니다.

 

10. 아래와 같이 잔액 이전이 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1. 홈에서 다시 카드를 터치하시면 잔액 이전된 카드를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어플 접속 -> Card -> 분실신고/잔액 이전 -> 신청하기 ->잔액 이전 -> 인증번호 확인 -> Card -> 카드 삭제의 순서로 스타벅스 e카드 잔액 이전을 해보았습니다.

 

환불신청은 아직 해본 적 없는데 분실신고/잔액 이전의 단계에서 환불도 가능합니다.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는 분실신고 시점으로부터 잔액이 보호되며, 잔액은 타 카드로 즉시 이동 또는 최종 충전 후 합계 잔액의 60% 이상 사용한 경우에 한하여 환불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스타벅스 e카드 잔액 합치기를 알아보았습니다. 복잡해 보이지만 간단하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사소하지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길 바라며 오늘도 스트레스 없이 맑은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