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소한 정보

스타벅스 DT Pass로 차량등록하기

지식전파상 2021. 2. 2. 13:29
반응형

 

스타벅스 dt pass 차량등록으로 드라이브 스루 자동결제

 

매장의 방문 없이 차 안에서 편하게 주문하고 결제까지 할 수 있는 DT점을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스타벅스뿐 아니라 꼬마가 좋아하는 감자튀김을 살 때도 드라이브 스루가 되는 매장을 검색 후 방문을 하는데 요즘 같이 비대면을 강조하는 시기에 이용하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주차장이 없는 곳의 매장은 주차하기가 불편해서 곤란한 경우가 생기기도 했었는데 이제 편하게 차 안에서 주문과 결제를 할 수 있어서 더 자주 이용을 하는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dt매장을 이용하실 때 dt pass로 차량등록을 하시면 따로 결제를 할 필요 없이 차량과 연결된 결제수단으로 자동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의 페이를 이용하는 저는 dt pass등록으로 스마트폰을 떨어뜨릴까 봐 더 이상 불안해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사이렌 오더로 주문과 결제가 가능합니다. 선물하기도 가능하고 기프트콘 사용도 가능합니다.

매장에서 바로 픽업이 가능하고 DT매장에서는 차 안에서 픽업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DT PASS 차량 등록하는 방법

 

1. 스타벅스 접속 후 아래와 같이 ≡ 터치합니다.

 

 

2. 아래와 같이 설정을 터치합니다.

 

 

3. 아래와 같이 My DT Pass를 터치합니다.

 

 

4. + 차량번호 등록하기와 + 결제수단 등록하기 후 my dt pass결제 사용 설정을 터치 체크하시면 됩니다.

화면의 아래쪽에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꼭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차량 소유주 인증은 회원 가입 시 당사 회원정보 가입정보와 자동차 등록상의 명의가 일치해야 합니다.

( 자기 소유의 자동차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

 

차량번호가 잘못 입력된 경우, 다른 고객의 차량으로 결제 이용될 수 있습니다. 

( 차량번호는 정확하게 입력해주셔야 합니다. )

 

차량은 최대 2대까지 등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본인 인증 후 차량의 등록이 완료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DT PASS로 차량을 등록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차량 등록의 취소도 스타벅스 어플에서 간단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은 일회용 줄이기로 개인컵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 또한 따뜻함과 차가움을 오래 유지하기 위해 또 에코 별을 적립하기 위해 개인컵을 사용하고 있는데, 개인컵을 이용하시면 에코 보너스 스타 적립과 300원 할인 중 선택이 가능합니다.

스타벅스 앱에서 미리 설정이 가능하니 유의사항을 읽고 보시고 선택을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스타벅스 앱 접속 -> 설정 -> 개인컵 리워드 설정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 이후로 매장에 들어가는 것도 조금은 부담스러운 요즘 DT점을 주로 이용을 하고 있는데 상황이 빨리 좋아져서 가까운 분들과 함께 실내에서 편한 마음으로 차도 마시고 이야기도 할 수 있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